브랜드 소개

About APOTHEKE FRAGRANCE


APOTHEKE FRAGRANCE(아포테케 프라그란스)는,도쿄 치바현 시내의 자사 공장에서 상품의 블렌딩, 생산, 패키징까지의 모든 제작 작업을, 핸드 메이드로 작업하는 룸 프라그란스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명인 APOTHEKE는 독일어로 "향료, 약초를 조합하는 곳" "조제약국"을 의미합니다."약국" 과 같이 고객의 생활에 뿌리내린 생각으로 "생활의 일부로서의 향기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시작부터 거슬러 올라가 10년 정도 전, 여행지의 나라에서, 많은 향유점이나 향목점을 만나, 일본에서는 볼 수 없는 그것들에 대해서 강한 자극과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향에 대해 처음부터 배우기 위해 향료회사에서의 근무를 거쳐 2011년, 현지인 도쿄 치바현에 아틀리에를 갖추고, 핸드메이드에 의한 룸프라그란 스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노력으로 부터 태어나는 심플하며 양질과 아날로그인 질감을 좋아하고, 기계나 외주를 사용한 대량생산 을 목적으로 하지 않 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제나 생산은 물론 모든 제작과정, 라벨부터 패키지의 마무리까지 우리의 손으로 제작하는 것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밤낮 시행 착오를 거듭해 만들어온 향의 종류는 지금 100종을 넘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캔들에서 시작한 그 상품 라인 업도, 지금은 룸스프레이나 인센스등 다방면으로 넓혀져 있습니다. 


향을 인테리어의 일부로, 생활을 즐기는데 사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