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Rating
90127
향 너무 좋습니다. 2개 살 걸 후회중이네요
네이버 구매평
/
2026.06.12 18:10
90126
만원 가량 더 비싸게 구매했어요 (일본 직영점 기준) 하지만좋아하는 향이라 구매합니더 (1)
네이버 구매평
/
2026.06.11 19:12
90125
향이 완전히 제취는 아니네요..흠ㅋㅋ
네이버 구매평
/
2026.06.10 13:41
90124
친구 선물용으로 선물했습니다. 배송 매우매우 빠르고 아주 만족합니다!
네이버 구매평
/
2026.06.08 00:43
90123
새로운 향으로 주문했는데 맘에 들어 룸 스프레이도 주문했어요. 여름밤에 어울려요. 추천해요
네이버 구매평
/
2026.06.07 19:00
90122
늘 주문하는 향이에요. 넘 좋습니다 추천해요
네이버 구매평
/
2026.06.07 18:59
90121
인센스랑 향이 약간 다르지만 나쁘지 않고 맘에 들어요. 인센스가 더 좋긴해요. 여름에 어울립니다.
네이버 구매평
/
2026.06.07 18:48
90120
너무너무 좋아요,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요, 가루도 안떨어짐
네이버 구매평
/
2026.06.04 12:32
90119
향은 너무너무 좋습니다~ 태우는 시간도 길고^^ 역시 좋아요
네이버 구매평
/
2026.06.04 12:31
90118
아주아주만족합니다 좋아요
네이버 구매평
/
2026.06.01 23:47
1
2
3
4
5
floating-button-img